• UPDATE : 2024.2.26 월 15:59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김천문화예술회관 ‘김연자&박현빈 효 콘서트’ 성료지난 5월 13일 가수 김연자, 박현빈 등 출연

‘김연자&박현빈 효 콘서트’가 지난 5월 13일 김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김연자&박현빈 효 콘서트’는 5월 가정의 달과 어버이날을 맞아 김천문화예술회관에서 준비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3시, 7시30분 총 2회에 걸쳐 마련됐다. ‘효’를 주제로 한 만큼 부모님 세대에게 인지도가 높은 트로트가수 김연자와 박현빈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더불어 트로트 신예 나무, 박혜신 등이 출연해 그 풍성함을 더했다. 연주 세션으로 윤정노 밴드가 참여했다.

출연진은 곡 하나가 끝날 때마다 공연에 대한 소감을 밝히거나 함께 사진을 찍는 등 관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또한, 공연을 즐길 줄 아는 김천시민들에게 감탄하며 칭찬을 이어가기도 했다. 트로트가수 김연자는 “김천시민분들은 가수가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잘 아시는 것 같다. 밥 먹는 것 보다 여러분의 박수가 더욱 좋다”며 거듭 감사를 표했다.


트로트 가수 김연자는 이번 공연에서 수은등’, ‘10분 내로등 다양한 히트곡을 불렀다. 또한 다양한 트로트 메들리를 준비해 관객들의 흥을 돋구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트로트 가수 박현빈은 히트곡 ! 뜨거를 시작으로 곤드레만드레등을 열창했다. 그는 기존의 유쾌한 이미지와는 다른 잔잔한 발라드풍의 노래 아름다운 약속을 부르며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김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부모님 세대들이 매우 좋아해주셔서 참 기쁘다. 객석 반응, 사운드까지 즐거움이 가득한 공연이었다고 말했다. 관객들 역시 가수가 적극적으로 소통해줘서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호평을 남겼다.

 

사진제공_김천문화예술회관

김선민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