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25 월 17:55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이은결, 오늘 4일 관객과의 대화로 ‘더 일루션- 에필로그’ 무대 선보여4월 11일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에서 진행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오늘 11일 관객과의 대화 ‘THE ILLUSION –에필로그’를 개최한다.

이번 관객과의 대화는 ‘더 일루션’ 서울 공연에서 보여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공연은 200명의 관객과 약 10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THE ILLUSION –에필로그’는 공연 메이킹 스토리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객과 소통하는 대화의 장을 넘어 스토리가 있는 특별한 퍼포먼스가 될 것으로 전했다.

지난 4월 2일 막을 내린 이은결의 ‘더 일루션’은 총 900회 이상의 단독 공연으로 누적 관객 90만 명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은결의 독창적인 무대 연출과 예술적 상상력, 새로운 기술이 조합된 환상적인 퍼포먼스는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끌어냈다. 특히 ‘휴머니티’와 ‘순수로의 회기’라는 작품의 주제를 압축적으로 나타내는 엔딩 무대 ‘상상의 나무’는 관객들의 큰 환호와 매회 기립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은결의 관객과의 대화 ‘THE ILLUSION –에필로그’는 오는 4월 11일 충무아트센터 소극장 블루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_(주)이은결프로젝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