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16 목 15:24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씨어트리컬 코리아,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서비스 개시뮤지컬 클래스, ‘아시아뮤지컬닷컴’ 등 수익구조 다각화

 

  

씨어트리컬 코리아(Theatrical Korea)가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서비스를 개시했다.

씨어트리컬 코리아는 뮤지컬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이다. 회사는 플랫폼 형태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어트리컬 코리아는 스태프 에이전시, 라이선스 배급, 심리 및 법률 상담, 번역 등의 뮤지컬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프로덕션, 매니지먼트, 교육, 뉴스 운영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씨어트리컬 코리아는 공연 티켓 판매 위주의 수익 구조에서 벗어나 관련 서비스들을 협업하고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회사는 관객 개발의 일환으로 뮤지컬 강의 프로그램 클래스도 제공한다. 박성윤 씨어트리컬 코리아 대표는 뮤지컬 해설 콘서트 ‘히얼마이송’를 기획․제작했다. 그는 뮤지컬 배우 이건명과 함께 MC로도 참여했다. 씨어트리컬 코리아는 해외 뮤지컬 라이선스의 국내 판매 대행을 비롯해 스쿨 에디션 라이선스, 뮤지컬 관련 서적 출판을 위한 판권 계약을 진행 중이다. 

씨어트리컬 코리아는 앞으로 업계 내․외 파트너들과의 MOU를 통해 극장 밖 다양한 수익 구조를 만들 계획이다. 회사는 중국, 일본의 파트너들과 글로벌 에이전시 및 뮤지컬 플랫폼 비즈니스 ‘아시아뮤지컬닷컴’을 론칭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씨어트리컬 코리아에 문의 가능하다.

사진제공_씨어트리컬 코리아

노혜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혜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