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1.25 금 14:31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충무아트홀, ‘뮤지컬 배우과정 하계 프로그램’ 개설8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한 달간 집중 트레이닝 코스 운영

▲뮤지컬배우 과정 하계 프로그램_충무아트홀 제공

 

충무아트홀이 2015 뮤지컬 전문 아카데미의 특별 코스로 8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뮤지컬 배우과정 하계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뮤지컬 배우과정 하게 프로그램’은 4주 집중 과정이다. ‘보컬 집중 트레이닝’과 ‘안무 집중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된다. 보컬 과정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저녁(17시, 19시 클래스)에 열린다. 안무 과정은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17시 클래스)에 총 8회씩 개설된다.

 

프로그램은 김현정 음악감독과 신선호 안무가가 참여한다. 이들은 참여자에게 뮤지컬 배우로서 필요한 기초부터 현장의 필수요소까지 집중적으로 지도할 예정이다.

 

김현정 음악감독은 뮤지컬 ‘쓰릴미’ 음악감독 및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스프링 어웨이크닝’의 보컬코치를 맡아왔다. 보컬 과정에서는 복식 호흡과 기본 발성법 트레이닝부터 음악적 기본 요소를 배우는 기초 및 심화 트레이닝 등이 열린다. 또한, 마스터 클래스 방식의 표현력 트레이닝, 뮤지컬 합창을 통한 하모니 트레이닝 등이 구성된다.

 

신선호 안무가는 뮤지컬 ‘그날들’, ‘프리실라’, ‘스프링 어웨이크닝’ 등의 안무가로 활약해 왔다. 이번 트레이닝에서는 발레, 현대무용, 재즈 등의 움직임 테크닉을 가르치고 표현력을 훈련한다. 수강생들은 트레이닝 코스를 통해 워크숍 형태로 안무를 시연할 수 있다.

 

충무아트홀은 7월까지 ‘2015년 전기 뮤지컬전문아카데미’를 운영한다. 프로듀서•매니지먼트 과정과 창작 과정(입문•전문•심화), 안무 과정, 배우 과정으로 세분화하여 운영 중이다. 현재 총 100여명의 뮤지컬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뮤지컬 배우과정 하계 프로그램’은 만 16세 이상 보컬 및 안무 집중 트레이닝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8월 3일부터 8월 27일까지 약 한 달간 집중 트레이닝 코스로 운영된다. 수강료는 55만원이며, 서울 중구민과 뮤지컬 전문아카데미 재수강생의 경우 10% 할인된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