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1.28 화 13:37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의정부예술의전당, ‘클래식 피크닉’ 개최3월 2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

의정부에술의전당이 봄을 맞아 ‘클래식 피크닉’을 3월 27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봄을 담은 클래식 연주와 성악으로 꾸며진다. ‘클래식 피크닉’은 1부와 20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비발디의 ‘사계 中 봄 1악장’을 시작으로 문을 연다. 이어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중 백조’, 모차르트의 ‘플룻 협주곡 1번 사장조’, 영화 ‘미션’의 ‘가브리엘의 오보에’, 모차르트의 ‘클라리넷 협주곡 가장조’, 빌 더글라스의 ‘찬가’,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를 들려준다. 2부는 성악가의 무대로 구성된다. 2부는 ‘님이오시는지’를 시작으로 ‘강 건너 봄이 오듯’, ‘진달래꽃’, ‘목련화’, ‘그네’, ‘봄의 소리 왈츠’를 선사한다.

이날 공연에는 W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클래식 외에도 다양한 음악 장르를 소화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W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크고 작은 무대에 꾸준히 오르며 실력을 키웠다. 이번 공연에서 이들은 수준급의 연주로 음악을 전한다. ‘클래식 피크닉’에는 성악가도 함께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소프라노의 윤선경, 박지현, 메조소프라노의 나희영이 W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협연한다.

박은진 기자 newstage@hanmail.net
사진_의정부예술의전당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