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만삭사진 잘 찍는 곳 원한다면? 베이비스튜디오 ‘피아체’청담, 일산점 이어 인천 송도점 오픈

‘만삭 사진’은 엄마들의 트렌드가 된 지 오래다. 인터넷 검색창에 ‘만삭사진’만 쳐도 ‘만삭사진 잘 찍는 곳’, ‘만삭사진 스튜디오’, ‘만삭사진 촬영’ 등의 연관검색어가 뜬다. ‘만삭 사진’에 대해 얼마나 높은 관심이 있는 지 알 수 있는 사례다.

‘만삭사진 잘 찍는 곳’이라는 검색어에는 꼭 따라 붙는 연관 검색어가 또 하나 있다. 바로 ‘베이비스튜디오 피아체’라는 검색어다. 피아체는 새롭고 다양한 만삭 사진 콘셉트와 엄마들의 니즈를 파악한 서비스로 국내 최고의 베이비 스튜디오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본점인 청담점과 2호점인 일산점에 이어 인천 송도에 마련된 국내 최대규모의 베이비테마몰 ‘피움’에 피아체 3호점을 오픈했다.

‘엄마와 여자로서의 니즈 모두 고려한 만삭 사진’

만삭 사진은 고객의 ‘엄마로서의 마음’과 ‘여자로서의 마음’을 동시에 헤아려야 한다. 태아를 품고 있는 엄마로서의 모습도 중요하지만, 예쁘고 아름다운 모습을 담고 싶은 여자로서의 심정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베이비 스튜디오 피아체는 만삭 사진을 통해 엄마의 임신이 ‘무덤’이 아닌 진정한 ‘축복’이라는 점을 전한다. 베이비 스튜디오 피아체의 지용한 대표는 “만삭사진은 임신한 여성, 즉 아내이며 딸이자 엄마, 여자로서의 인간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다”고 말했다.

피아체의 주춘정 연출 팀장 역시 “만삭사진은 아기에게 찍어주는 첫 사진이다. 만삭의 시기는 아기가 엄마 뱃속에서부터 자라나는 과정의 하나다. 만삭사진을 찍을 때는 아기를 위해 찍는 것이란 마음가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베이비 스튜디오 피아체는 다양한 만삭사진 촬영콘셉트로도 유명하다. 새롭게 오픈한 피아체 송도점 역시 다양하고 폭넓은 촬영 콘셉트로 사랑받고 있다. 피아체는 기존 베이비 스튜디오나 만삭 사진을 촬영하는 스튜디오 보다 10배 이상 많은 콘셉트를 보유한다. 엄마들은 촬영 전 직접 자신의 취향에 맞는 콘셉트를 고를 수 있다. 엄마들이 평소에 입기 어려운 드레스를 만삭 사진에 접목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만삭사진 콘셉트는 ‘여신’처럼 화려하고 우아한 드레스부터 깔끔하고 세련된 고급스러운 미니드레스까지 다양하다.

베이비 스튜디오 피아체는 대대적인 투자로 기존 만삭 사진 촬영 스튜디오와 차별화했다. 리뉴얼을 거듭하는 다양하고 입체적인 세트는 같은 공간이라도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연구 개발을 통해 꾸준히 업그레이드되는 ‘베이비 스튜디오의 품격’

피아체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를 시작한 최초의 베이비 스튜디오다. 실력파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섭외해 만삭 엄마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전한다. 고급화된 서비스 제공으로 웨딩 촬영보다 만족했다는 후기가 있을 정도다. 지용한 대표는 “만삭 사진 촬영 뒤 남긴 후기에서 웨딩 촬영보다 만족했다는 글을 읽었을 때 정말 뿌듯했다”고 답했다.

피아체는 임산부들이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각도와 포즈까지 연구한다. 드레스를 입었을 때 엄마의 D라인이 아름답게 드러나는 법, 빛을 이용해 아름다운 장면을 포착하는 법 등 다양한 사진 촬영 노하우와 기법들을 개발 중이다. 또한, 일정 기간 마다 사진 콘셉트에 대한 회의를 거친다.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고객을 만족하기 위한 방법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베이비스튜디오 피아체 인천 송도점은 오랜 기획 기간을 거쳐 제작된 다채로운 만삭사진 콘셉트와 유려한 세트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피아체 인천 송도점은 ‘벚꽃엔딩’, ‘Palace(궁전)’, ‘화이트 플라워룸’ 등 다양한 세트가 마련돼 있다.

 

정지혜 기자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