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4.12 월 12:55
상단여백
HOME 연극
부산시립극단, 옴니버스 연극 ‘A point of CONTACT : 접점’4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문화회관 중극장
<A point of CONTACT : 접점> 연습 사진

2021년 부산시립극단은 ‘to my family, from my family(가족에게, 가족으로부터)’라는 콘셉트로 제69회 정기공연 ‘A point of CONTACT : 접점’을 부산문화회관 중극장에서 4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부산시립극단 김지용 예술감독의 작, 연출로서 ‘가족’이라는 주제로 서로 연관된 에피소드를 다중으로 엮은 옴니버스 형식의 연극이다. 또한 객석을 둘러싼 연장 무대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함과 동시에 관객들에게 극 안의 내밀한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A point of CONTACT : 접점’은 약 100년 후 미래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각박한 현실 속에서 위안을 얻을 수 있는 곳, 쉴 수 있는 곳, 기꺼이 희생할 수 있는 존재를 만나는 곳, 인간 속의 선한 의지를 확인할 수 있는 곳, 생의 마지막에는 돌아가고 싶은 가족이라는 제도와 그 속의 구성원 ‘가족’의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한다.

공연은 4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부산문화회관 중극장 평일 저녁 7시 30분, 주말 5시이며 관람료는 R석 20,000원 S석 5,000원으로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예매가 가능하다.

모든 공연은 거리두기 50% 좌석으로 운영되며 공연 마지막 날인 11일(일)에는 공연 종료 후 김지용 감독과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자료 제공_(재)부산문화회관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