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20 수 19:5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강렬한 생존 스릴러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 개봉 확정!김성수 출연, 티저 포스터 공개

2021년 새해 극장가의 포문을 강렬하게 여는 생존 스릴러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이 오는 1월 개봉을 확정하고,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은 외딴섬의 여행지를 찾은 ‘정환’이 살인마의 표적이 되면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 속, 위험한 비밀들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생존 스릴러다.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은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곳에서 예상치 못하게 연쇄 살인의 표적이 되어버린 서스펜스와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압도적인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랜만의 컴백을 알린 김성수는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홀로 찾아간 외딴섬에서 살인마의 표적이 된 남자 ‘정환’ 역을 맡아 폭발하는 감정 연기와 액션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최근 JTBC 드라마 ‘사생활’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서영, 영화 ‘표적’,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 개성 강한 마스크로 활약한 조경훈, 배우 및 성우 장광의 아들로 화제를 모은 장영 등 개성 넘치는 배우들이 함께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 티저 포스터는 무언가 꿰뚫어 보는 듯한 김성수의 날카로운 눈빛으로 시선을 끈다. 살인마에게서 벗어나야 한다는 두려움과 그와 맞서야 하는 결의는 눈빛만으로도 드러나며, 그에게 닥쳐온 위기 상황을 고스란히 전한다. 여기에 “살아남는 자가 이긴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강렬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생존자와 살인마의 광기 어린 대결을 그린 생존 스릴러 ‘게임의 법칙: 인간사냥’은 오는 1월 개봉 예정이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