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7 화 01:5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 1차 캐스팅 발표2020년 2월 15일부터 3월29일까지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가 1차 캐스팅을 발표했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소극장 버전에서 처음으로 600석 이상의 중극장 무대로 옮겼다. 이번 공연은 큰 무대에 걸맞게 더욱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앞서 1차 캐스팅을 발표했다.

웹툰을 원작으로 이미 1천만 독자들에게 선택을 받았고, 영화로도 개봉하여 대한민국 700만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킬링 콘텐츠이다. 특히 2016년 초연 당시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며 작품을 지지하는 매니아층 팬덤이 크게 형성되기도 했다. 북한 남파 특수공작 3인방이 조국 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달동네로 잠입해 각각 동네 바보, 가수 지망생, 고등학생의 위장 신분으로 살아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통해 담아내고 있다.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 역에는 백인태, 이들의 비밀스러운 임무를 수사하며 뒤를 쫓는 인물 ‘서수혁’ 역에는 유슬기가 캐스팅됐다. 배우 백인태와 유슬기는 현재 팝페라 듀오인 ‘듀에토’로 활동 중이다. 이들은 화제의 방송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받으며 성악과 크로스오버 음악을 통해 ‘인기현상’ 팀으로 준우승했다. 최근에는 KBS 불후의 명곡-‘김진룡 편’에서 5연승 올킬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원류환’에 대한 동경심 하나로 최연소 남파 요원이 된 ‘리해진’ 역에는 조환지가 출연한다. 극 중 또 하나의 중요한 축을 차지하는 5446부대 총 교관 ‘김태원’ 역에는 허규가 열연한다. 창작진으로는 연출가 추정화와 음악감독 허수현이 참여한다.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THE LAST’는 2020년 2월 15일부터 3월29일까지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주)주다컬쳐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