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3 금 21:5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랭보’ 캐릭터 포스터 공개9월 7일부터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

뮤지컬 ‘랭보’가 캐릭터 포스터와 함께 캐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캐스트는 배우 정동화, 백형훈, 윤소호, 김재범, 에녹, 김종구, 정상윤, 이용규, 백기범, 정의제, 강은일이다. 먼저 프랑스 문단의 천재 시인, 바람구두를 신은 사나이 ‘랭보’ 역은 배우 정동화와 백형훈, 윤소호가 캐스팅됐다.

프랑스의 상징주의의 대표적인 시인이자 ‘시인의 왕’ ‘베를렌느’ 역은 배우 김재범과 에녹, 김종구, 정상윤이 맡았다. 배우 에녹, 김종구, 정상윤은 초연에 이어 다시 한번 무대에 선다.

순수하고 맑은 성품을 갖은 ‘랭보’의 소꿉친구 ‘들라에’ 역은 배우 이용규와 백기범, 정의제, 강은일이 연기한다. ‘들라에’의 캐릭터 포스터는 초록의 숲속에서 천진난만하고 순수했던 모습을 볼 수 있게 한다.

뮤지컬 ‘랭보’는 ‘시인의 왕’이라 불린 ‘베를렌느’와 ‘랭보’의 어릴 적 친구 ‘들라에’가 ‘랭보’의 흔적을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그들의 기억 속 ‘랭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프랑스 상징주의를 대표하는 ‘랭보’와 ‘베를렌느’ 두 시인의 대표 작품을 토대로 대사와 뮤지컬 넘버를 구성했다.

뮤지컬 ‘랭보’는 9월 7일부터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