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8 금 17:53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다양한 문화계 리더들의 ‘인터미션 스쿨’ 참가자 모집12월 12일부터 2019년 2월 16일까지 진행

커뮤니티 모임 ‘인터미션 스쿨’이 오는 12월 12일 개최된다.

‘인터미션 스쿨’은 뮤지컬을 주제로 총 15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총 5회 동안 진행되는 정기 모임은 뮤지컬 제작, 홍보마케팅 등 공연에 대한 다방면의 정보를 제공한다.

오는 12월 12일부터 진행되는 ‘인터미션 스쿨’ 1기는 뮤지컬을 테마로 5회의 정기 모임과 4회의 번개 모임을 가질 예정이다. 첫 번째 모임에서는 CJ E&M 공연제작부 예주열 팀장이 공연 제작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 줄 것이다. 두 번째 모임은 ㈜신시컴퍼니 홍보마케팅팀 최승희 실장이 리더로 나서 공연 홍보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세 번째 모임은 ㈜블루스테이지 제작부 최수명 피디가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한다.

오리엔테이션과 에필로그는 뮤지컬 ‘김종욱찾기’, ‘여신님이 보고계셔’, ‘로기수’, ‘이은결의 더 일루션’, 태양의 서커스 ‘퀴담’ 등 100여 편 작품의 홍보마케팅 총괄을 했던 조한성 리더와 라이선스 뮤지컬 ‘올슉업’, ‘꽃보다남자’, ‘도그파이트’, ‘삼총사’, 창작뮤지컬 ‘더언더독’ 등 수 많은 작품의 제작총괄을 맡았던 권진상이 리더를 맡는다. 더불어 4회의 번개 모임에서는 공연 프레스콜 참관, 배우와의 만남 등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공연 외적인 부분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인터미션 스쿨’은 참석자와 리더가 편안하게 모여 앉아 같은 눈높이에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업계에 대해 궁금한 것들을 묻고 답하는 새로운 커뮤니티가 될 전망이다. 서로에게 휴식과 여유가 되어 주는 컬처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기수 별 주제를 정해 연극, 뮤지컬, 영화,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업계의 리더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네트워크 ‘인터미션 스쿨’ 1기는 오는 12월 12일부터 2019년 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Story P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_㈜Story P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