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1 금 12:58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의 숨은 명소 찾기!

 

싱그러운 가을의 바람과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을 찾아가보자.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은 몽촌토성을 중심으로 한 산책코스와 인공호수인 몽촌해자, 뮤지컬 전용극장인 우리금융아트홀까지 갖춰져 있어 데이트나 나들이에 적격이다. 43만 평의 드넓은 산책로와 시원한 인공분수, 대형 공연장에서 즐기는 짜릿한 공연 관람은 풍성한 주말을 선사한다.

몽촌토성의 추천 산책 코스
43만평의 올림픽공원에는 몽촌토성을 중심으로 호반의 길, 토성의 길, 추억의 길, 연인의 길 그리고 젊음의 길로 구성돼있다. 각 코스마다 주변 직장인들의 산책 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호반의 길’을 비롯, ‘깔딱고개’로 유명한 ‘토성의 길’은 확 트인 잔디밭과 백제유적을 내려다 볼 수 있어 가족들과 함께하기 좋다. 몽촌토성을 중심을 기점으로 두 개의 원을 그리는 ‘추억의 길’은 조용히 사색하면 산책할 수 있어 늦가을에 잘 어울리는 코스다. ‘연인의 길’은 88호수 주변과 몽촌토성 주변을 다정하게 거닐 수 있어 연인들에게 사랑받는 코스다. ‘젊음의 길’은 올림픽공원 외곽을 돌아보는 코스로, 각종 마라톤대회나 달리기대회의 장소로 적합하다.

몽촌해자의 음악분수
몽촌해자 내에 자리하고 있는 음악분수는 산책 후 쉬어가기에 안성맞춤이다. 음악분수의 물줄기는 최고 30m까지 치솟아 시원함을 안겨준다. 음악분수는 총 140여곡의 멜로디에 따라 약 14,000가지의 환상적인 모양을 연출한다. 음악분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평일에는 매시, 주말에는 매 30분마다 작동된다.

뮤지컬 전용극장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효さ뎔黎袖�)
뮤지컬 전용극장으로 설립된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은 연인들의 문화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은1,184석의 규모와 고른 음압분포, 편리한 객석을 고루 갖추고 있다.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올림픽역도경기장)은 뮤지컬 ‘로미오앤줄리엣’, ‘크리스마스캐롤’ 등의 대형 뮤지컬 공연을 준비 중이며, 인기 드라마 ‘선덕여왕’을 뮤지컬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소연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