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24 월 06:05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강남에 떠오르는 문화의 별, 윤당아트홀이 준비한 화려한 개관작품

 

오는 9월 18일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윤당아트홀이 개관한다. 이 공연장은 연극,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윤당아트홀은 260석과 150석의 공연장뿐만 아니라 넓은 갤러리를 포함하고 있는 신개념 아트홀이다. 9월 18일에는 아트홀에 개관에 맞춰 가족뮤지컬 ‘헬로~, 모차르트’, 연극 ‘그남자 그여자’,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의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 클래식과 뮤지컬의 만남! 가족뮤지컬 ‘헬로~, 모차르트’

뮤지컬 ‘헬로~, 모차르트’는 9월18일부터 12월6일까지 윤당아트홀 1관에서 공연된다. 이 작품은 학교와 학원을 오가며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해진 아이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제공함으로써 잊고 있던 동심을 되찾아주기 위해 기획됐다. 뮤지컬 ‘헬로~, 모차르트’는 모차르트의 음악을 통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클래식을 쉽고 재밌게 재구성한 교육뮤지컬로 음악, 댄스, 마법까지 선보이는 탄탄한 구성이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무대 위에서 보여지는 화려한 드레스와 멋진 가발은 아이들이 쉽게 접하지 못한 서양 옛 문화의 이해를 도와줄 예정이다.

- 연인들이라면 한 번쯤은 만나야할 연극 ‘그남자 그여자’

윤당아트홀의 두 번째 개관작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오는 10월9일부터 2010년 1월3일까지 공연된다. 260석의 1관에 올려지는 이 작품은 21세기 밀리언셀러에 등재됐던 동명의 에세이집 ‘그남자 그여자’를 원작으로 한다. 연극 ‘그남자 그여자’는 두 커플의 연인이 겪는 만남의 설렘부터 이별의 아픔, 옛 사랑의 아련한 추억까지를 한 무대 위에 그려낸다. 원작의 짧은 에피소드의 느낌을 살려 사랑을 표현하는 이 작품은 배우들의 솔직담백� 언어로 현실성을 주는 등 연인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 마음까지 깨끗하게 세탁해주는 곳, 연극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

연극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은 윤당아트홀 2관에서 오는 10월9일부터 2010년 10월 10일까지 공연된다. 이 작품은 이미 공연의 메카 대학로에서 수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바 있다. 또한 2010년 중학교 교과서에 실릴 예정으로 더욱 화제가 돼왔다. 오는 10월부터는 강남 윤당아트홀에 상륙해 강남, 강북의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음이 지칠 때면 누구라도 찾게 되는 연극 ‘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은 우리 주변에서 흔히 찾을 수 있는 주인공을 통해 삶의 의미를 되돌아볼 계기를 마련해준다.


김수연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