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3.5 금 14:24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가벼운 지갑으로 즐기는 ‘하남문화예술회관’만의 풍요로운 문화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는 매달 새롭게 바뀌는 이벤트를 비롯해 제휴카드 할인, 패키지 할인, 낮 공연 할인, 요일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른 공연장과는 차별화된 이벤트 실시로 관객들은 저렴한 가격에 풍요로운 문화를 누릴 수 있다.

- 이 정도는 기본! 제휴사 특별할인 이벤트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는 타 공연장과는 다르게 다양한 카드사와의 제휴로 관객들에게 할인을 제공한다. 10~30%의 할인혜택이 있는 KB, 농협, 이마트, 신한 제휴카드는 오페라, 연극, 어린이공연, 오케스트라, 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에 적용된다. 실제로 하남시 덕풍동에 사는 대학원생 김지혜씨(24)는 “지난 5월 KB카드로 10%할인된 가격에 ‘인순이 콘서트’를 봤는데, 더 큰 할인혜택이 가득하다고하니 앞으로는 더욱 자주 찾아야겠다”고 말했다.

- 이렇게나 많이?! 패키지 할인 이벤트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는 공연패키지로 또 한 번의 할인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할인제도는 3개 공연패키지 구매 시 30%의 할인, 클래식 3개 공연패키지 구매 시 40%의 할인, 연극 2개 공연패키지 구매 시 30%의 높은 할인이 적용된다.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전국순회공연을 한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와 위성신 연출의 또 하나의 히트작, 연극 ‘염쟁이 유씨’를 차별화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쿠폰 이벤트 & SUNDAY(선데이) 할인 이벤트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발행되는 매거진 ‘아트FEEL’에는 VIPS(빕스), 피자헛, 펜션, 스파 등의 할인쿠폰을 첨부하여, 따끈따끈한 공연소식과 함께 여가를 쿠폰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와 ‘염쟁이 유씨’는 패키지 할인 외에도 주말할인 이벤트로 즐길 수 있다. 일요일 공연을 할인 받을 수 있어, 주말에 공연을 즐기는 관객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연극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는 9월 6일(일) 14시, 17시 공연에 할인이 적용되고, ‘염쟁이 유씨’는 10월 11일(일) 14시, 17시 공연이 할인된다.

이 밖에도 하남문화예술회관은 연령별 할인, 장애우 할인, 단체 할인 등으로 남녀노소, 가족, 연인이 함께 공연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공간으로 꾸며지고 있다. 하남문화예술회관의 공연기획팀 최현주씨는 “제휴 카드사 할인뿐만 아니라, 타 공연장과는 차별화된 높은 할인율의 이벤트를 마련하여 평소 문화를 마음껏 누릴 수 없었던 관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재미와 유익함이 있는 공간,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는 이달 ‘심신 콘서트’, 어린이 뮤지컬 ‘무지개 물고기’, 코리아 W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문의:031-790-7979)


김수연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