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24 수 14:59
상단여백
HOME 라이프
경주엑스포공원 “사업파트너 모십니다”, 체험프로그램 제안 및 운영사업체 공모 내달 2일까지

 

(재)문화엑스포(이사장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2009년도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전면개장을 앞두고 공원 내에서 운영할 각종 체험프로그램의 제안 및 운영 사업체를 2월 2일까지 모집한다.

문화엑스포는 어린이 및 청소년 관람객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호텔 및 콘도 등 숙박업체와 연계한 경주지역 가족관람객 모집 활성화를 위해 이번 체험프로그램 운영업체를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전통, 문화, 역사, 과학 등 체험 가능한 모든 분야로 제한이 없으며, 신청 자격은 관련 경력 2년 이상 사업체면 된다. 심사기준은 상품성, 참신성, 우수성, 전문성, 사업실적, 영업력 등이다.

이번 공모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홈페이지(www.cultureexpo.or.kr)에서 체험프로그램 운영 신청서 등 관련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직접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 공고 제안심사는 다음달 5일이며, 업체 선정 및 계약체결은 같은 달 12일에 있을 예정이다.

문화엑스포는 선정된 업체에 경주엑스포공원 내 장보고상품관(452㎡), 도자기체험장(75㎡, 125㎡)을 임대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문화엑스포 마케팅팀(054-740-3062)으로 하면 된다.


심보람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