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15 월 16:45
상단여백
HOME 라이프
결혼정보회사 듀오, 국내 최초 혼활 캠프 열다

 

‘이성을 유혹하는 법’ 등 결혼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는 이색 캠프가 열린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미혼남녀들을 위해 연애화술, 심리, 재테크 등 다양한 노하우 전수의 특별강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9 듀오 혼활 캠프’는 듀오 휴먼라이프 연구소에서 지난 15년간 축적한 다양한 실제 사례연구를 토대로 진행된다. 미혼 남녀에게 ‘실전 연애비법’ ‘이성 심리학’ ‘결혼 재테크 노하우’ 등 연애와 결혼에 필수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혼활’은 일본 도서 ‘혼활시대’에서 처음 등장한 신조어로 결혼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해야 한다는 의미다. 한국은 불황에도 불구하고 결혼정보회사 가입자와 결혼미팅 커뮤니티 회원수가 지속적인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듀오의 김혜정 대표는 한국의 혼활 현상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의견을 밝혔다. “결혼적령기가 무의미해지고 있다. 나이를 초월한 무한경쟁 환경에서 결혼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대다.”

8월 23일 듀오 본사에서 열리는 1회 캠프는 이재목 미팅파티 전문 플래너의 연애 화술 강좌다. 강사는 ‘연애야 말해봐’라는 제목으로 1천여 회의 파티를 진행하며 익힌 지식을 강의한다. 각 캠프는 전화로 참가신청을 받으며 선착순 마감한다. (02-559-6345)


백수향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