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10.22 금 11:3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박태환 응원하고, 뮤지컬도 보고!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 올림픽 금메달 티켓이벤트 마련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이 2008년 뜨거운 올림픽 열기 속에서 대학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 측은 무더위 속에 연일 금메달 행진으로 국민들의 더위를 씻겨주는 한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금메달 획득시 2층 S석과 A석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8일 개막한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초반부터 한국 선수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다. 모든 승부를 한판승으로 끝내 금메달을 거머쥔 유도의 최민호를 선두로, 한국 수영 역사상 쾌거를 기록한 박태환과 단체전에서 한국이 세계 강호임을 입증한 양궁 여자선수들이 금메달을 획득했다.

앞으로도 태권도, 역도, 수영, 레슬링, 여자 펜싱 등의 다양한 종목에서 메달이 기대되는 가운데 뮤지컬 ‘내 마음의 풍금’은 공연이 끝나는 9월 12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계속 준비할 계획이다. (~2008년 9월 12일, 호암아트홀, 평일 8시/ 토 4시, 7시/ 일, 공휴일 3시, 6시(월 쉼), 가격 VIP석 7만원 / R석 6만원 / S석 4만 5천원 / A석 3만 5천원)


조하나 기자 newstage@hanmail.net
사진 김고운기자 vortexgon@korea.com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