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3 화 20:0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쿨(cool)하게 더위를 식힌다 ‘부산썸머뮤지컬페스티벌(BSMF)’

 

무더위를 잊게 해줄 쿨(cool)한 축제가 부산에 찾아간다. ‘2008 부산썸머뮤지컬페스티벌 (BSMF-Busan Summer Musical Festival)’이 7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다.

올해로 제 2회를 맞는 ‘부산썸머뮤지컬페스티벌’은 지난해 뮤지컬의 저변확대에 기여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작품을 소개함으로써 뮤지컬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번 ‘2008 부산썸머뮤지컬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하고 참신한 공연들을 초청, 부산시민들과 함께한다. 공식초청작인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를 시작으로 ‘파이브 코스 러브’, ‘줌데렐라’, 로맨틱 코메디 뮤지컬 ‘굿바이걸’, 카툰뮤지컬 ‘두근두근’, 뮤지컬 ‘싱글즈’, 브로드웨이 재즈 뮤지컬 ‘더 라이프’, 뮤지컬 ‘헤드윅’, ‘화장을 고치고’ 무언극 뮤지컬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에 이르기까지 이미 성황리에 공연되어 마니아층이 형성돼있거나 수준 높은 작품성, 대중성을 가진 작품들이 많아 더욱 기대된다.

또한 부산시민회관, 금정문화회관, 해운대문화회관, 경성대예노소극장, 경성대콘서트홀, KBS부산홀, 롯데아트홀(부산롯데호텔) 등 부산시내 곳곳에 있는 접근성 높은 장소들을 이용하여 많은 관객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축제는 ‘I♥MUSICAL’이라는 슬로건과 함께한다. 뮤지컬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쿨 하게 즐겨보자. 예매는 AN시티(www.anticket.co.kr), 인터파크(www.interpark.com),옥션티켓(ticket.ouction.co.kr)에서 가능하다.


편집부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