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13 목 12:3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가수 인순이가 하남에서 올리는 2009 신년음악인사

한국 최고의 디바 ‘인순이’와 국내 최초 뮤지컬 전문 반주 오케스트라 ‘뮤지컬 팝스오케스트라’가 2009년 1월 10일(토) 오후 5시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 검단홀에서 신년인사를 건넨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 영화음악 콘서트, 팝스 콘서트 3가지 테마로 구분되어 이루어질 이번 공연은 한 번의 무대에서 뮤지컬, 영화음악, 팝음악 3가지의 다양한 음악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대형 뮤지컬과 같은 웅장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기가수 인순이의 갈라 콘서트까지 1석 4조의 감동을 얻어갈 콘서트가 될 것이다.

- 인순이는 어떤 가수인가?
열정적인 무대 매너와 가창력을 지닌 가수 인순이는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고, 어느 누구도 거부감이 없는 이 시대의 몇 안되는 진정한 가수이다. 조피디와 함께 작업한 ‘친구여’라는 노래는 젊은 세대와의 교감을, ‘거위의 꿈’에서는 꿈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꿈과 긍정의 힘을 전 세대에게 전해주었다. 그만큼 인순이는 노래를 통해 세대간의 교감과 소통을 전달하는 최고의 가수이다.

- ‘인순이’가 선택한 곳은 어디에?
대중적인 음악인들과 비대중적인 클래식 음악계의 영역까지 끌어안은 재미와 유익함이 늘 공존하는 하남문화예술회관에서 ‘뮤지컬 팝스 오케스트라’와 인순이의 음악을 만날 수 있다. 인순이는 가요계를 대표할 만한 가수이고, 노래 잘하는 가수이고, 정열적인 가수이고,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이다. 그녀의 뛰어난 가창력 뿐 아니라 환상적인 무대매너를 음악에 담아 사랑과 감동을 하남과 함께하고자 이번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 ‘인순이’의 최근동향과 색깔을 말하자면?
2008년 데뷔 30주년을 맞으며 전국 투어 콘서트 및 해외 공연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해내고 있다. 인순이는 청소년에서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계층에서 누구나 좋아하는 가수이며 댄스 및 화려한 볼거리 폭발적인 가창력을 갖춘 국내 최고의 가수이다.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을 가지며 오케스트라의 반주와도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아울러 인순이와 공연은 각 지역의 전석매진의 신화를 보여주고 있다.

- ‘뮤지컬 팝스오케스트’라는 어떠한 단체인가?
2002년 국내 최초 대형 뮤지컬 반주를 위해 결성된 전문 오케스트라 단체이고 국내외 대형 뮤지컬 반주 및 팝스 오케스트라로 거듭나고 있다. 팝스 콘서트, 뮤지컬 갈라 콘서트, 스크린 뮤직, 크로스 오버 음악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다. ‘뮤지컬 팝스오케스트’는 뮤지컬 반주에서는 독보적인 존재로 오케스트라의 영역을 넓혔으며 무대 위에서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및 팝스 음악으로 대중들과 함께하고 있다.


- 어떤 음악을 선 보이는가?
뮤지컬 팝스오케스트라의 뮤지컬 배우 최영준과 나정윤의 뮤지컬 하이라이트 노래에 이어 인순이의 공연이 이어진다. 인순이는 ‘무인도’, ‘거위의 꿈’, ‘처녀뱃사공 & 찔레꽃 & 소양강 처녀 (트로트 메들리)’, ‘열정’, ‘친구여’, ‘밤이면 밤마다’ 등 노래 한곡 후 관객과 소통하는 토크 형식의 공연을 한다. (2009년 1월 10일(토) 오후 5시,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당 검단홀 031-790-7979)


편집부 newstage@hanmail.net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