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1 일 14:19
상단여백
HOME 컬쳐
피크닉과 함께 즐기는 음악 ‘반석산 피크닉’ 6월 21일 하반기 티켓 오픈9월 7일 디어재즈오케스트라 with 선우정아, 9월 14일 미야자키 하야오 영화 음악 콘서트 예정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21일 금요일, 재단 아트홀 인기 프로그램 ‘반석산 피크닉’의 하반기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Musical in the Forest’와 ‘Indie Night’을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였던 ‘반석산 피크닉’은 두 공연 모두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소규모 페스티벌의 느낌을 담은 야외공연으로 시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5월 공연에는 비가 왔음에도 불구하고 관객만족도 점수 99점을 기록, ‘비가 왔음에도 소름끼치게 완벽한 공연’, ‘라인업도 너무 좋았고, 음향시설, 운영, 안내원분들 등 뭐하나 빠지는 게 없는 최고의 공연이었다.’ 등의 후기가 이어졌다.

오는 하반기에 이어지는 ‘반석산 피크닉’에서는 초가을의 청취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공연들이 마련됐다.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디어재즈오케스트라와 국내외 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활약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9월 7일에 공연될 예정이다. 50인조 오케스트라와 샌드아트가 어우러져 선보이는 미야자키 하야오 영화음악 콘서트가 9월 14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티켓은 21일(오늘) 금요일 오전 10시와 11시에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27일까지 예매 시 조기 예매 3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공연 및 티켓 예매와 관련한 사항은 화성시문화재단 아트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_화성시문화재단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