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컬쳐
뮤지컬 '영웅' 15주년 기념 공연 오늘(27일) 오후 7시 시츠프로브 & 배우 토크 '시츠앤톡' 공개김문정 음악감독과 더엠씨 오케스트라, 새 캐스트와 함께 감동의 하모니 기대!

뮤지컬 '영웅'15주년 기념 공연을 앞두고 시츠프로브와 배우들의 생생한 토크를 담은 ‘시츠앤톡’이 오늘(27일) 오후 7시 에이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2022년 초연 이후 최초 공개된 뮤지컬 '영웅'의 9번째 시즌 시츠프로브 영상은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수 178만을 기록했다.

오늘(27일) 공개되는 10번째 시즌의 시츠프로브에서도 초연부터 함께해온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김문정과 그가 이끄는 더엠씨 오케스트라(THE M.C Orchestra)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캐스트가 더해진 60여 명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단지동맹’, ‘누가 죄인인가’ 등의 대표 넘버도 공개될 예정이다.

안중근 역의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 설희 역의 유리아, 정재은, 솔지, 유동하 역의 김도현, 신은총, 링링 역의 오윤서, 최유정과 함께하는 토크타임이 마련돼 있다.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함과 동시에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공유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뮤지컬 의 ‘시츠앤톡’ 공개를 기념하여 27일(월)과 28일(화) 양일간 VIP와 R석은 20%, S석, A석, B석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타임세일이 진행된다.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을 기념해 2009년 10월 26일 초연됐다. 안중근 의사의 서거 직전 마지막 1년을 그린 이 작품은 독립투사들의 꺾이지 않는 의지와 안중근 의사의 숭고한 정신을 표현하려 한다.

뮤지컬  15주년 기념 공연에는 안중근 역에 정성화, 양준모, 민우혁, 이토 히로부미 역에 김도형, 서영주, 이정열, 최민철, 설희 역에 유리아, 정재은, 솔지가 출연한다. 본 뮤지컬은 오는 29일(수)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사진 제공_로네뜨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