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컬쳐
디즈니의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펄의 저주 라이브인 콘서트' 8월 3일 국내 최초 개최전설의 캐리비안 베이, '캐리비안의 해적'으로 개최

라이브러리컴퍼니가 8월 3일 국내 최초로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 펄의 저주 라이브 인 콘서트'를 롯데콘서트홀에서 선보인다. 

'캐리비안의 해적'은 침체되어 있던 해적물을 부활시키며 한 시대를 풍미한 '해양'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시리즈 영화이다. '잭 스패로우'를 연기한 ‘조니 뎁’과,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의 대표작이며 스워시버클러물의 명맥을 잇는 영화로 평가된다.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 펄의 저주'는 디즈니 공원의 캐리비안 해적 어트랙션을 기반으로 한 영화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18세기를 배경으로 사악하지만 매력적인 잭 스패로우 선장은 블랙 펄호를 타고 항해를 하며 살아간다. 하지만, 그러한 삶의 숙적인 선장 바르보사가 잭의 배를 훔치고, 주지사의 딸 엘리자베스 스완을 납치하고, 포트 로얄을 공격하면서 혼돈에 빠지게 된다. 그녀를 구출하고, 블랙 펄호를 탈환하기 위해, 잭 스패로우는 윌 터너와 함께 힘을 합친다.

8월 3일에 공연되는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 펄의 저주 라이브 인 콘서트'는 스크린으로 영화를 상영함과 동시에 장면에 맞춰 오케스트라가 라이브로 전체 사운드트랙도 연주한다. 

국내에서 최초로 공연되는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 펄의 저주'를 필름 콘서트는 영화는 물론 클래식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공연을 주최하는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업계 최초로 클래식 영화음악 콘서트를 기획했다. 대중에게 친숙한 영화음악을 클래식에 녹여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등을 개최했다.

'캐리비안의 해적: 블랙 펄의 저주 라이브 인 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_위클래식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