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컬쳐
‘데뷔 D-8’ 버추얼 걸그룹 핑크버스, 신곡 ‘Call Devil’ MV 티저 공개핑크버스, ‘Call Devil’로 기쁨·희망 전한다 ‘글로벌 음악팬 기대 UP’

그룹 핑크버스(PINKVERSE)가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핑크버스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Call Devil(콜 데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핑크버스의 멤버인 지나(Gina), 루리(Ruri), 해나(Hannah)가 내면의 어둠을 이겨내고 힘을 모아 지구로 이동하는 과정이 담겼다.

그동안 핑크버스가 선보였던 러블리한 분위기와는 다른 모노톤의 영상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자아냈다.

‘Call Devil’은 베르디의 레퀴엠을 샘플링한 인트로를 시작으로 시네마틱 한 사운드 위에 올드스쿨 힙합을 믹스한 곡이다. 내면의 어두움을 이겨내고 진정한 ‘나 자신’을 찾게 된다는 내용을 담았다.

프랭키 데이, 제이콥 애런 등 음악 프로덕션 더허브 제작진이 참여했다. 이들은 그룹 엔믹스의 ‘Soñar(쏘냐르)(Breaker)(브레이커)’와 ‘Break The Wall(브레이크 더 월)’의 작곡가 허니노이즈 외에도 다수의 K팝 아티스트와 협업을 이어온 경력이 있다.

핑크버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신곡 ‘Call Devil’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오후 7시 핑크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첫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_딥마인드플랫폼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