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2 월 23:5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클럽 드바이'가 오는 6월 11일 개막'클럽 드바이' 캐스팅 공개

창작 뮤지컬 '클럽 드바이'가 오는 6월 11일 개막 소식을 알리며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20세기 말을 배경으로 락클럽을 운영하는 도원과 메인 보컬 본하, 오수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는다.

도원이 운영하는 홍대 락클럽에는 세상으로부터 숨어든 오수가 노래하고 있다. 클럽을 잠시 떠나있던 메인 보컬 본하가 돌아오며, 도원은 이들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꿈꾼다. 하지만 본하가 오수에게 빠져들며, 세 사람의 관계는 틀어지기 시작한다.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강렬하고 매력적인 락 넘버들을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배우들의 뜨거운 에너지가 어우러져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지난 2월에 개최한 쇼케이스를 통해 주요 넘버들을 선보였다. 라이브 밴드 연주의 에너지 넘치는 음악, 배우들의 인상적인 퍼포먼스로 마치 관객들이 실제 락클럽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쇼케이스를 관람한 관객들은 “락 음악의 매력이 크게 돋보였다”, “넘버 락 사운드 좋고 넘버도 좋았다”, “배우 세 분의 넘버 소화력, 연기, 합, 락스피릿이 좋았다”, “캐릭터들에 대한 서사가 더 궁!금해지고 본공연 때 어떻게 풀어 나갈지가 궁금해지는 시간이었다”, “넘버 시연으로만 진행된 쇼케이스라 본공연이 더욱 궁금해졌다” 등의 평을 남겼다.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뮤지컬 '보이 A'를 제작한 ㈜스튜디오 단단이 제작을 맡았다. 뮤지컬 '트레이스 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윤지율 작가와 박정아 작곡가가 다시 한번 만나 새로운 락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베어 더 뮤지컬', '머더 발라드', 풍월주' 등의 작품을 이끌었던 이재준이 연출로 함께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초연 캐스팅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창작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오는 6월 11일(화)부터 9월 1일(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_나인스토리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