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2 월 23:5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창작 뮤지컬 ‘카르밀라’, 유주혜, 전민지, 이서영, 민도희 등 캐스팅 공개!매혹적인 여성 뱀파이어와 순수한 인간 소녀의 사랑

오는 6월 11일 개막하는 창작 뮤지컬 ‘카르밀라’가 캐릭터 영상과 함께 캐스팅을 전격 공개했다. 

네버엔딩플레이와 라이브러리컴퍼니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뮤지컬 ‘카르밀라’(작·작사 민미정 /작곡 황예슬 /제작 네버엔딩플레이 /공동제작 및 투자배급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여성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소설 ‘카르밀라’를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매혹적인 뱀파이어 소녀 ‘카르밀라’와 순수한 인간 소녀 ‘로라’의 위험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공동제작 및 투자배급으로 참여한다.

2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뮤지컬 ‘카르밀라’ 초연을 책임질 10인의 배우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카르밀라'는 불멸의 삶에 지쳐버려 영생의 삶을 끝마치려던 찰나 순수의 존재 ‘로라’를 만나 잃어버린 욕망이 되살아나는 뱀파이어 소녀 역이다. 드라마 ‘신성한, 이혼’, 뮤지컬 ‘파과’, ‘키다리 아저씨’, ‘식스 더 뮤지컬’ 등에 출연한 유주혜,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몬테크리스토’, ‘위키드’에서 연기한 전민지가 캐스팅됐다. 

세상을 편견 없이 바라보는 순수하고 맑은 영혼을 가진 인간 소녀 ‘로라’ 역으로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리진: 빛의 여인’, ‘시스터즈’ 등에 출연한 이서영 외 박새힘, 이재림이 함께한다. 

원하는 것은 반드시 가져야만 하는 욕망에 충실한 잔인한 흡혈귀 ‘닉’ 역에는 송영미, 민도희, 김서연이 연기한다. 

사제 부임을 일주일 앞둔 슐로스 성당의 부제이자 로라를 지키려는 ‘슈필스도르프’ 역도 있다. 이 역에는 뮤지컬 ‘드라이 플라워’, ‘리플리’에서 열연한 한상훈, 뮤지컬 ‘낭만별곡’, ‘더데빌: 에덴’, ‘비스티’ 등 공연에서 활약한 반정모가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카르밀라’는 6월 11일 화요일 개막해 9월 8일 일요일까지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_네버엔딩플레이, ㈜라이브러리컴퍼니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