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창작 코믹 뮤지컬 ‘5! 해피맨’, 5인 5색 신부 배역 전체 라인업 공개아이돌 출신 신부 역할에 이대열(골든차일드), 김재한(오메가엑스), 민규(DKZ),배우 이지명 등 아이돌 대거 캐스팅

제작사 씨케이아트웍스는 22일 ‘5! 해피맨’의 타이틀롤 ‘오! 해피맨’ 다섯 신부의 5월 초연 전체 라인업을 공개했다.

창작 뮤지컬 ‘5! 해피맨’(오!해피맨)이 오는 5월 17일 개막, 7월 27일까지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공연한다.

‘5! 해피맨’은 제목처럼 숫자 ‘5’로 표현되는 다섯 명의 개성 강한 신부들이 잃어버린 성당 후원금을 되찾기 위해 벌이는 좌충우돌 코믹 가족 뮤지컬로 이번 무대가 관객들과의 첫 만남이다.

강봉훈 감독이 극작과 연출을 맡았다. 리카C는 작곡과 음악감독을 맡았다.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 출신으로 현재 ‘불후의 명곡’ 편곡자로 활동중이다.

'바울 신부' 역할은 극중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다. 해당 역에는 이대열(골든차일드), 김재한(오메가엑스), 민규(DKZ), 그리고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의 1대 빌리를 맡았던 이지명 배우가 캐스팅됐다.

사랑스러운 안토니오 신부 역할은 트로트 가수 한강으로 잘 알려진 배우 윤성규와 배우 윤현선, 유영민이 캐스팅됐다. 성당의 책임자이자 최연장자 리더 베네딕트 신부 배역은 뮤지컬 ‘언노운’, ’여명의 눈동자’의 조남희와 뮤지컬 ‘셜록홈즈’,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의 김민수 두 베테랑 배우가 더블 캐스팅됐다. 자유분방하고 유머러스한 루카신부 역할은 배우 최오식이 맡는다. 엄격하고 무뚝뚝해보이지만, 춤과 노래를 좋아하는 피터 신부 역할은 뮤지컬 ‘할란 카운티’, 삼총사’의 배우 김형균과 창작 뮤지컬 ‘백범’의 주인공 민준호가 연기할 예정이다.

뮤지컬 '5! 해피맨'은 오는 5월 17일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사진 제공_씨케이아트웍스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