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7 월 12:12
상단여백
HOME 컬쳐
의정부 문화재단, 2024마중물프로젝트 사업 선보여지원 사업에 선정된 단체 발표

의정부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희성)은 '2024년 경기예술 활동지원 '모든예술31'_의정부마중물프로젝트'지원사업 선정단체를 발표했다.

의정부문화재단은 경기도 지역문화예술 육성과 의정부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해당 사업을 기획했다. 의정부마중물프로젝트는 (재)경기문화재단과 협력해 경기도에 거주하고, 의정부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지역예술인들에게 창작활동의 동기부여와 자생력을 강화시켜 지역 문화예술 역량 강화에 이바지할 것을 목표로 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선정된 예술인 지원사업은 총 38개 단체로 지속형(전문)예술단체 28건, 성장형(생활예술동아리)예술단체 10건을 선정하여 총금액 7천5백만 원을 지원한다.

선정된 예술단체는 올해 5월부터 11월까지 관내 문화예술 거점 공간 및 5월에 개막되는 의정부음악극축제와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의정부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지원을 통해 의정부지역의 문화예술 생태계가 더욱 활성화되고, 다양한 예술 활동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24 의정부마중물프로젝트'의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 제공_의정부문화재단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