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24 월 06:0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 앵콜 공연, 5월 11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개막!우리 아이 첫 경제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 가족뮤지컬 역사상 최초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신작 선정작!

가족 뮤지컬로서는 최초로, 공연예술창작산실에 선정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은 뮤지컬  앵콜 공연이 5월 11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내 친구 워렌버핏'은 숫자를 좋아하는 아이에서 백만장자가 된 21세기 최고의 금융맨 워렌버핏의 어린 시절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경제 교육을 선사한다. 

WHO? 시리즈 중 최고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워런버핏’을 원작으로 제작된 본 공연은, 수준 높은 교육 컨텐츠를 생생한 무대로 옮겼다는 호평을 받았다. 지난 초연 당시 유료 객석 점유율 80%를 넘기는 것은 물론, 아이들만의 관람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가족 관람이 가능한 수준 높은 가족 뮤지컬로 각광받았다. 뮤지컬이라는 장르를 처음 접하게 되는 아이들 그리고 부모님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며, 인터파크 평점 10점 만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유수의 창작 작품을 발굴하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지원 사업에 가족 뮤지컬로서는 최초로 선정되면서, 장르의 한계를 넘어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뮤지컬 앵콜 공연을 앞두고 지난 3월, K콘텐츠 투자 플랫폼인 펀더풀을 통해 투자자를 모집한 결과 오픈과 동시에 추가분까지 달성되는 기염을 토했다. 여기에 대만과의 해외 판관 계약이 성사됨에 따라 올해 10월 대만 진출까지 앞두고 있다.

이번 앵콜 공연에서는 쇼케이스와 초연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김종년(톰 앤더슨), 김민수(하워드 버핏)가 참여하여 작품을 이끌 예정이다. 여기에 EBS 딩동댕 어린이 유치원의 폴짝샘으로 활약하고 있는 박찬양 배우가 워렌버핏 역을 새롭게 맡아 친근하게 무대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박찬(토니 밀러), 양다은(레일라 버핏), 이채빈(루시 밀러) 등이 오디션을 통해 선발됐다.

어린이들을 위한 공연 콘텐츠는 다소 단순한 설정과 메시지가 반복 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온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가족 뮤지컬의 선두주자가 된  앵콜 공연은 5월 11일부터 6월 9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문의 02-6464-0965)

사진 제공_컴퍼니연작

뉴스테이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