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프리뷰 성료…. 19일부터 본 공연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오는 6월 1일까지 공연

뮤지컬 '이프아이월유'가 지난 3월 12일부터 17일까지의 프리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오는 19일부터 본 공연에 돌입한다.

뮤지컬 '이프아이월유'는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슬럼프에 빠진 인기 소설가 이수현이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작가 지망생 강인호를 문하생으로 들이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공연은 실제 살인 사건들을 모티브로 한 연작 소설을 쓰는 이수현에게 작가 지망생 강인호가 찾아오며 시작된다. 강인호는 이수현에게 자신이 제공하는 아이디어로 소설을 쓸 것을 권유하고, 소설을 집필하기로 결심한 이수현은 인생을 건 마지막 소설을 시작하게 된다. 온 생애를 걸고 동생의 죽음을 추적하는 강인호와 완벽한 소설을 위해 스스로 신이 되기를 선택한 남자 이수현의 숨 막히는 심리 게임이 펼쳐진다.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제작사 (주)아트로버컴퍼니는 "창작 초연 뮤지컬의 첫 시작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드린다. 찬란하게 빛나는 복수라는 것은 과연 존재할 수 있는지, 그 누군가가 죄의 무게를 가늠할 수 있는지 이 작품은 처절하고도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며 ”'이프아이월유'의 강인호의 선택은 평범하지 않기에 쉽게 공감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강인호가 한 최종 선택이 주는 그 무게와 슬픔에 대해 공연장을 찾아 주신 모든 관객분께서 고개를 돌리지 않고 같이 해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6월 1일까지 좋은 공연을 위해 배우들과 스텝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해나가겠다"고 개막 소감을 전했다.

오는 19일부터 본 공연을 시작하는 뮤지컬 '이프아이월유'에서 열한 개의 연작 소설로 당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가 '이수현'역에는 오종혁, 정원영, 백인태가,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소설가 '이수현'의 비밀을 파헤치는 '강인호'역에는 황민수, 원태민, 조성태, 차규민이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뮤지컬 '이프아이월유'는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오는 6월 1일까지 공연된다.

사진제공_㈜아트로버컴퍼니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