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21 일 14:1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2024년 상반기 경기아트센터 '예술 아카데미' 운영경기아트센터 서춘기 사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는 프로그램도 존재해

경기아트센터(사장 서춘기)는 오는 3월부터 7월까지 ‘예술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2024년 상반기에 진행되는 ‘예술 아카데미’는 예술인문 강좌와 예술실기 강좌로 분류된다. 예술인문 강좌는 오페라, 클래식, 미술, 연극, 한국예술사 등 다양한 예술 장르로 구성된다. 더불어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마스터 시리즈 프리뷰 강좌도 진행해 관객들의 감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을 잘 감상하는 법 ABC’ 강좌의 경우, 공연 예술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경기아트센터 서춘기 사장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예술실기 강좌 또한 동서양의 예술을 아우르고,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다.

경기아트센터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수강생의 호평을 받은 ‘감성맞춤 인문학 아카데미’가 더욱 다채로운 구성으로 돌아왔다”며 “경기도민들이 예술 아카데미를 통해 경기아트센터를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합리적인 수강료로 수강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전문성을 갖춘 강사진을 통해 더욱 뜻깊은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감성맞춤 인문학 아카데미’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www.ggac.or.kr)에서 오는 25일까지 접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수강료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_경기아트센터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