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러브레터' 작품성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와 페어컷 공개정보석, 박혁권, 하희라, 유선! 네 명의 명품 배우 총출동!

정보석, 박혁권, 하희라, 유선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러브레터’가 메인 포스터와 페어컷을 공개했다.

오는 4월 4일 LG아트센터 서울, U+ 스테이지에서의 개막을 알린 연극 ‘러브레터’는 50여년에 걸쳐 두 남녀가 주고받은 편지로 인생과 사랑을 이야기하는 밀도 높은 2인 극이다. 미국 극작계의 거장 A.R. Gurney의 'Love letters'를 원작으로 한 이 작품은 탄탄한 작품성으로 현재까지 30개 언어로 번역되어 공연된 세계적인 스테디셀러 작품으로 손꼽힌다.

지난 5일 공개된 포스터에는, 작품 속 ‘앤디’로 분한 정보석, 박혁권 그리고 ‘멜리사’로 분한 하희라, 유선 배우의 완벽한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더불어 공개된 페어컷에서는 ‘앤디’와 ‘멜리사’가 서로를 향해 설렘을 느끼는 순간을 표현, 작품에 몰입한 배우들의 연기를 사진 한 장으로 담아냈다.

‘앤디’역의 정보석의 그윽한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와 박혁권의 수줍은 소년 같은 미소가 돋보이는 한편, ‘멜리사’역의 하희라의 첫사랑 그대로인 모습과 유선의 고혹적인 매력이 드러난 사진이 작품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네 명의 명품 배우 정보석, 박혁권, 하희라, 유선이 출연하는 연극 ‘러브레터’는 오는 4월 4일부터 27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U+ 스테이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수컴퍼니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