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7 월 12:12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쉬어매드니스' 17차 프로덕션 캐스팅 공개대학로 연기파 배우 스타 등용문, 연극 '쉬어매드니스' 이목 집중

공연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이 연극 ‘쉬어매드니스’의 17차 프로덕션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연극 ‘쉬어매드니스’는 1980년 미국 보스턴 초연 이래 ‘미국 역사상 최장기 공연’ 기네스 기록을 보유하며 각 22개 국가의 공연장에서 매일 공연 중인 스테디셀러극이다. 한국에서는 2006년 라이선스 초연됐으며, 국내 최초로 관객이 참여하며 극을 이끌어가는 ‘이머시브(immersive)’ 형태의 독창적인 극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쉬어매드니스 미용실 원장으로 음흉하지만 정열적인 미용사 ‘조호진(조지)’ 역에는 배우 김동섭과 배우 김범준이 참여했다.

쉬어매드니스 미용실의 발랄하고 섹시한 미용사 '장미숙(수지)' 역에는 배우 홍은과 배우 전현지가 발탁되었다. 

세련된 외모에 젠틀한 말투를 사용하지만 코믹하고 위험한 요소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골동품 판매상 ‘오준수’ 역에는 배우 강병화와 배우 이대우가 함께 한다.

한남동에 거주하는 교양 있고 돈 많은 수다쟁이 사모님 ‘한보현’ 역에는 배우 박소영과 배우 구희서가 무대에 오른다. 

타고난 직감력과 두뇌를 지닌 카리스마 있고 남자다운 베테랑 형사 ‘강우진’ 역에는 배우 김록현과 배우 전우용이 극의 중심을 잡아가며 이끌어갈 예정이다.

어설픈 구석이 있지만 순수하고 성실한 젊은 신참 형사 ‘조영민’ 역에는 배우 정현준과 배우 임동건이 함께한다.

연극 ‘쉬어매드니스’ 17차 프로덕션의 공연은 오는 29일부터 9월 22일까지 대학로 콘텐츠박스(KONTENTZ BOX)에서 진행된다. 첫 티켓 오픈은 오는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사진 제공_㈜콘텐츠플래닝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