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15 월 16:4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연세대학교 중앙 뮤지컬 동아리 로뎀스 15주년 정기공연 '그리스'1대 정기 공연의 감동을 다시 한번!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뮤지컬 ‘그리스’가 공연된다.

이번 공연은 연세대학교 중앙 뮤지컬 동아리 로뎀스(ROTHEMS)가 제1대 정기 공연을 떠올리며 기획한 것으로, 동아리가 처음 창립됐을 때의 열정과 패기를 되새기며 초심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1971년 초연한 뮤지컬 ‘그리스’는 여름방학에 만나 사랑에 빠진 샌디와 대니가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다시 만나는 이야기다. 뮤지컬 관람 경험이 적은 관객들에게 입문용으로 추천되는 뮤지컬이다.

자동차 정비에 사용되는 윤활유를 뜻하는 그리스(Grease)는 1950년 미국에서 엘비스 프레슬리를 좋아하던 젊은이들이 가죽 자켓을 입고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다니던 모습에서 유래됐다. 극 중 남자 주인공들인 티버드(T-Birds)의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통해 그 시대의 유행을 보며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댄스파티, 파자마 파티 등 모든 캐스트의 다양한 의상과 신나는 춤도 관람 포인트로 꼽힌다.

2008년 창립된 연세대학교 중앙 뮤지컬 동아리 로뎀스(ROTHEMS)는 2009년 3월, 뮤지컬 ‘그리스’를 시작으로 올해 15주년을 맞이했다. 현재까지 뮤지컬 ‘맘마미아!’, ‘피맛골 연가’, ‘번지점프를 하다’ 등의 수많은 공연을 해왔으며, 지난 9월에는 뮤지컬 ‘이프덴’을 무대에 올린 바 있다.

사진제공_플티(주)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