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7.15 월 16:4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1차 프로덕션 캐스팅 공개연극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의 새로운 뮤지컬!

㈜콘텐츠플래닝이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이하 ‘뱀프X헌터’)의 포스터와 캐스팅을 공개하며 개막 소식을 알렸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공연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이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 생제르맹과 세상과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전략적 동맹을 맺고 움직이는 류진, 준홍, 헌식 세 사람의 운명적인 대결을 그린다.

사격부 만년 2등, 준홍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의로운 뱀파이어 헌터가 되는 ‘장류진’ 역에는 배우 표혜미와 배우 한슬, 배우 이선주가 합류한다.

만년 아싸에서 뱀파이어에 물린 후 꽃미남 뱀파이어로 새롭게 눈을 뜬 ‘김준홍’ 역에는 배우 차윤오와 배우 송정훈, 배우 서형준이 무대에 설 예정이다.

스승님의 원수를 갚기 위해 구마사제가 되어 뱀파이어를 쫓는 멋과 핏이 살아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최헌식’ 역에는 배우 김석환과 배우 이주훈, 배우 이선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영원불멸의 육체를 통해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로, 왠지 모를 구수한 매력을 풍기는 ‘생제르맹’ 역에는 배우 강동석과 배우 정휘욱, 배우 박상선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제작사 ㈜콘텐츠플래닝 관계자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이 마음을 한데 모아 마음껏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오픈런 뮤지컬을 준비 중에 있다”며 “웃음이 필요한 시대에 관객분들이 공연을 보는 동안만큼은 걱정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 테니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연극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의 새로운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는 뮤지컬 ‘뱀프X헌터’ 1차 프로덕션의 공연은 오는 4월 12일부터 10월 13일까지 대학로 JS아트홀에서 상연된다. 첫 티켓 오픈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공연에 관련된 소식은 뮤지컬 '뱀프X헌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_㈜콘텐츠플래닝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