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7 월 12:1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매력남 김동욱, 올 가을 여심을 사로잡다!

 

2007년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자뻑하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동욱이 뮤지컬 ‘온에어 시즌2’를 통해 특유의 천연덕스러운 연기와 귀여운 매력에 숨겨왔던 수준급의 가창력을 선보이며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평일에도 전석이 매진될 만큼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온에어 시즌2’에서 주인공 ‘알렉스’를 연기하고 있는 김동욱은 영화촬영과 뮤지컬을 병행해야 하는 힘든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연습을 거듭하여 뮤지컬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러 내고 있다. 특히 기존의 뮤지컬들의 관객 연령층이 다소 높았던 반면 이번에는 꽃미남 배우 김동욱의 깜짝 놀랄만한 호연으로 10대 청소년 팬층부터 30대 후반의 ‘누나 부대’들까지 공연장으로 몰려, 미워할 수 없는 솔직당당 연하남 DJ ‘알렉스’의 매력 속으로 빠져들고 있다.

사랑스러운 애교와 귀여움은 김동욱만의 필살기!
배우 김동욱의 ‘온에어 시즌2’를 본 관객들은 3가지에 놀란다. 화면보다 더 귀여운 김동욱의 고운 외모에 가장 먼저 놀라고, 까칠하고 건방진 매력과 귀여움을 능수능란하게 구사하는 천연덕스러운 연기력에 또 한번 놀란다. 마지막으로 무대를 사로잡는 김동욱의 카리스마와 폭발적인 가창력에 저절로 탄성을 지르게 된다. 같은 무대에서 공연하고 있는 ‘우아미’ 역의 자두가 “남자배우들이 여배우보다 더 예쁘다”며 입을 삐죽거리게 만들 정도로 예쁘장한 외모를 지닌 김동욱은 무대에만 서면 고운 외모와는 또 다른 파워풀한 무대매너와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게다가 임재범의 ‘비상’, 알렉스의 ‘그대라면’, 심현보의 ‘사랑은 그런 것’을 완벽하게 열창하는 김동욱의 수준급의 가창력에 관객들은 극중 DJ 알렉스와 김순정 PD와의 로맨스에 흠뻑 빠져들게 된다.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귀여운 바람둥이로 등장해 ‘토이보이’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김동욱은 뮤지컬 ‘온에어 시즌2’를 통해 그동안 대중들에게 선보이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들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뮤지컬 ‘온에어 시즌2’로 오랜 꿈을 이룬 배우 김동욱!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고 있는 김동욱은 학창 시절부터 뮤지컬 무대에 오르는 것이 꿈이었다. 오랜 준비 끝에 ‘온에어 시즌2’로 뮤지컬에 데뷔한 김동욱은 “언젠가는 하고 싶었고, 또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온에어 시즌2’로 시작하게 돼서 너무 큰 행운인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영화 ‘국가대표’ 촬영 때문에 지방과 대학로 공연장을 오가는 고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면서도 오랜 꿈이었던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행복하다는 김동욱은 좀 더 자주 관객들을 만나지 못해 아쉽다는 말도 덧붙였다. 자신의 뮤지컬 무대를 위해 매번 최선을 다하고 있는 김동욱의 공연은 쌀쌀해진 날씨에 마음까지 쓸쓸해진 많은 여성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연일 인기몰이 중이다.

천연덕스러운 연기와 사랑스러운 애교, 수준급의 가창력까지 고루 갖춘 배우 김동욱이 선보이는 뮤지컬 ‘온에어 시즌2’는 2009년 1월 4일까지 대학로 스타시티 3관에서 추운 날씨를 무색하게 만드는 따뜻한 사랑이야기로 인기 행렬을 이어갈 예정이다. (2008년 10월 7일(화) ~ 2009년 1월 4일(일), 대학로 스타시티 3관, 평일 8시/ 토요일 4시, 7시/ 일, 공휴일 3시, 6시/ 월 쉼, 전석 45,000원, 문의 02-517-8642)


심보람 기자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