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템플’ 지난 18일 마지막 공연 성료‘공연배달서비스 간다 20주년 퍼레이드 첫번째 작품 '템플'

‘공연배달서비스 간다 20주년 퍼레이드’의 첫번째 작품인 연극 ‘템플’이 2월 18일 공연을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 공연을 성료했다.

연극 ‘템플’은 자폐인임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인 동물학자가 된 ‘템플 그랜딘 (Temple Grandin)’의 학창시절 실제 이야기를 모티프로 했다.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연출가 민준호와 안무가 심새인이 의기투합한 ‘색다른 자서전’을 표방하는 ‘신체연극(physical theater)’이다.

연극 ‘템플’은 첫 공연부터 완성도 높은 무대와 케미스트리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신체의 움직임을 최대한으로 활용하여 인물의 심리, 상태, 감정을 전할 수 있는 ‘피지컬 씨어터’를 구현했다.

게다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참여한 김주연, 박희정, 유연, 윤성원, 마현진, 문경초, 이종혁, 정선기, 최미령, 배솔비는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으며, 이번 시즌에 처음으로 참여한 김세정, 박선혜, 이승일, 김유상, 이종훈, 노재현, 윤철주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처럼 서울 공연을 무사히 성료한 연극 ‘템플’은 2월 29일 태백 공연을 통해 다시 한 번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연극 ‘템플’은 인터파크 평점 9.9을 기록했다.

사진제공_공연배달서비스 간다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