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7 월 12:1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글로벌 역량 갖춘 배우 찾는 통합 오디션 개최2024년 1월 29일 9시부터 2월 4일 18시까지 접수

글로벌 콘텐츠 그룹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뮤지컬과 연극, 영화, 드라마까지 활약할 새로운 배우 오디션을 개최한다.

이번 공개 오디션은 다양한 범위로 활동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라이브러리컴퍼니의 신작 공연의 주인공을 찾음과 동시에, 영상 콘텐츠 제작사 몬스터컴퍼니, 매니지먼트사 호기로운이 협업하는 통합 오디션이다. 지원자는 뮤지컬, 연극, 영화·드라마 세 부문에 복수지원 혹은 개별 지원할 수 있으며, 배우를 꿈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2023년 뮤지컬 ‘빠리빵집’을 시작으로 ‘셜록홈즈:앤더슨가의 비밀’, 연극 ‘바닷마을 다이어리’, ‘작은 아씨들’을 제작함과 동시에 뮤지컬 ‘렛미플라이’의 투자·배급에도 참여하며 뮤지컬·연극 시장에 발을 들였다. 2024년에는 국내 뮤지컬·연극 라인업으로 12개 이상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공연 라인업은 6작품으로 연극 ‘사운드 인사이드’, 뮤지컬 ‘부치하난의 우물(가제)’, ‘어느 날, 갑자기(가제)’, ‘테일러’, ‘고스트 베이커리’다.

몬스터컴퍼니는 2023년 권상우, 김희원 주연의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한강’ 제작에 이어, 손현주, 김명민 주연의 동명의 이스라엘 원작 기반 드라마 ‘유어아너’로 2024년을 시작할 계획이다. 이어 ‘롱리브더킹’ 류경선 작가의 신작 시리즈 ‘프로모터’, 뱀파이어 소녀에 대한 이야기 ‘렛미인’ 등 오리지널 시리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붉은 낙엽’, ‘우로보로스’, ‘보기왕이 온다’의 원작 IP를 확보해 몬스터컴퍼니만의 오리지널 작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본 오디션의 응시원서 접수는 2024년 1월 29일 9시부터 2월 4일 18시까지 진행된다.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는 2차 실기 전형 오디션은 2월 26일부터 3월 1일 진행된다. 자세한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 등의 내용은 라이브러리컴퍼니 공식 SNS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_라이브러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