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24 수 14:5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공연소개] 뮤지컬 ‘오디션’ 안의 두 가지 매력! Original 버전 & Progressive버전!

 

지난해 여름 유료관객 객석 점유율 90%와 제13회 한국 뮤지컬 대상 4개 부문 노미네이트(최우수 작품상, 극본상, 작곡상, 앙상블상) 및 극본상 수상을 통해 흥행과 작품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확실하게 잡았던 화제의 창작 뮤지컬 ‘오디션’이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문화일보 홀에서 두 개의 팀으로 구성 된 버전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초연부터 공연을 이끌어 왔던 이승현을 비롯해 기존 배우들이 그대로 출연하는 Original팀과 극작 및 연출가인 박용전을 중심으로 실제 밴드 경력이 있는 신진 배우들로 구성된 Progressive팀이 각기 다른 버전을 통해 관객들을 만난다.

리얼 밴드 완벽 재연! 연출가 박용전 출연으로 화제가 되는 Progressive팀!
Progressive팀은 뮤지컬 ‘오디션’의 극본, 작사, 작곡, 연출을 맡고 있는 박용전 연출가가 직접 소심한 천재 박병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실제 10년 가까이 밴드 복스팝(극 중 밴드와 동명)에서 작곡과 보컬을 맡았던 박용전 연출가는 자신의 이야기를 반영하여 만든 뮤지컬 무대에 직접 오름으로써 그 누구보다 완벽하게 뮤지컬 ‘오디션’의 박병태를 연기하게 되었다. 그간 한국뮤지컬대상 수상(제11회 한국뮤지컬대상 작곡상 – 뮤지컬 밑바닥에서, 제13회 한국뮤지컬대상 극본상 –뮤지컬 오디션)으로 뮤지컬 창작자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 받은 박용전의 이번 배우로서의 변신은 관객과 직접 소통하여 작품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화려한 변신이 될 것이다.

박용전 연출가를 선두로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Progressive팀의 배우들도 실제 밴드 경력이 있거나, 프로급의 연주 실력을 갖춘 배우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 극 중 밴드를 리얼하게 재연할 예정이다. 또한 영화 ‘므이’, OCN 드라마 ‘메디컬 기방 영화관’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배우 홍소희가 Progressive팀의 보컬 선아 역으로 분하여 매력적인 노래와 연주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초연부터 1년 반을 달려왔다! 완벽한 호흡의 Original팀!
Original팀은 초연부터 1년 반을 같이해 온 대부분의 배우로 구성되어, 공연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 탄탄해진, 완벽한 호흡을 통하여 최고의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미 마니아 관객층을 많이 확보한 Original팀의 이번 연말 공연은 단순히 지금까지 해왔던 공연을 이어 간다는 의미가 아닌 장기 공연을 통해 쌓은 멤버들 간의 완벽한 호흡과 팀웍으로 Original팀으로서의 최상의 매력을 발산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어수룩한 매력으로 초연부터 지금까지 뮤지컬 ‘오디션’을 이끌어 왔던 이승현을 비롯해 그룹 LUV출신의 ‘노래 잘하는 배우’ 조은별 등이 Original팀에 출연하여 안정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공연개요
공연명 : 뮤지컬 ‘오디션’
공연일시 : 2008년 11월 1일 ~ 12월 31일
공연장소 : 문화일보홀
공연시간 : 평일 8시/ 토 4시, 7시 30분/ 일,공휴일 3시, 6시 30분
티켓가격 : 전석 30,000원
공연문의 : 02-765-8108


편집부 newstage@hanmail.net
[공연문화의 부드러운 외침 ⓒ 뉴스테이지 www.newstage.co.kr]

뉴스테이지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