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5.27 월 12:12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배우 이기현, 채널A 새 화요드라마 ‘남과여’ 출연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채널A 방송
채널A <남과여> 포스터(좌), 이명진 役 배우 이기현(우) Ι 제공 : 채널A, 알앤디웍스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하고 있는 배우 이기현이 채널A 드라마 <남과여>에 출연, 배우 이동해, 이설과 호흡을 맞춘다.

지난 26일(화) 첫 방송된 <남과여>는 장기연애 중인 커플 현성(이동해)과 성옥(이설)이 만난지 7년째 되던 날 밤, 모텔 엘리베이터 앞에서 다른 이성과 함께 있는 서로를 마주하게 되면서 시작되는 사랑과 권태로움 속 청춘들의 현실 공감 연애 이야기를 다룬다.

이기현은 극 중 주인공 현성의 패션학과 후배, 이명진 역을 맡았다. 이명진은 성공에 대한 욕망이 가득한 인물로, 현성에 대한 질투와 열등감을 내면에 품고 있는 캐릭터다. 이기현은 복합적인 성격의 이명진을 빈틈없는 캐릭터 묘사로 그려내며, 극 전개에 긴장감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기현은 <남과여>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 브라운관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여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기현은 2013년 연극 <마로윗츠 햄릿>으로 데뷔한 이후,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주목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2016년 연극 <모두에 맞서는 모든 사람들>로 프랑스 아비뇽 페스티벌에 참가했고, 2019년에는 뮤지컬 <13 후르츠케이크>의 뉴욕 오프-브로드웨이 공연으로 국제 무대에도 올랐다. 최근에는 뮤지컬 <비더슈탄트>, <청춘소음>, <호프 :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 <더데빌 : 에덴> 등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배우 이기현이 출연하는 채널A 드라마 <남과여>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