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11 목 10:44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서초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프리뷰 콘서트’ 개최12월 28일(목) 19:30 반포심산아트홀

서초문화재단(대표이사 강은경)이 12월 28일(목) 오후 7시 30분 서초구 반포심산아트홀에서 <서초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프리뷰 콘서트>를 개최한다.

서초교향악단이 주최하고 서초문화재단과 협성창애장학재단이 후원하는 <서초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프리뷰 콘서트>는 서초교향악단 예술감독 배종훈과 수석 단원들의 특별지도 및 오케스트라 장학금을 지원받아 청년음악가들이 역량 있는 예술인으로 육성될 수 있도록 마련된 스페셜 콘서트이다. 

이번 공연은 클래식 음악을 비롯해 오페라 곡 그리고 뮤지컬 곡들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모차르트, 피가로의 결혼 서곡”, “브람스, 이중 협주곡”, “베토벤 교향곡 7번” 등이 연주된다. 오페라 곡으로는 베르디 오페라 <멕페스> 중 ‘자비, 존경, 사랑’과 오페라 <리골렛토> 중 ‘여자의 마음’을 선보이며, 뮤지컬 <페어 레이디> 중 ‘밤새 춤을 출 수 있었는데’를 통해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지휘는 서초교향악단의 예술감독 배종훈 그리고 정호진이 맡았으며, 협연으로는 바이올린 윤염광, 첼로 허철, 바리톤 김영훈, 소프라노 송가은, 테너 김우겸이 출연한다. 그리고 협성 오케스트라 장학생들로 구성된 48인의 서초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단원들이 무대에 오른다. 서초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단원들은 파리고등국립음악원, 서울대, 연세대,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로 공연 당일, 무대를 한껏 빛낼 예정이다.  

<서초 오케스트라 아카데미 프리뷰 콘서트>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초문화재단 홈페이지(www.seochocf.or.kr)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자료 제공_서초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