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11 목 10:4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 아역 캐스팅 공개2024년 1월 20일(토) ~ 2월 25일(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
이미지 2024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 서하얀역 프로필(좌측부터 강단아, 최은영, 임하윤) | 제공 ㈜쇼노트

어린이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제작 ㈜쇼노트)가 주인공 ‘서하얀’역을 맡을 아역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는 카카오의 첫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내 마음은 무지>를 무대화한 작품이다. 특히나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를 실제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는 씩씩하고 호기심 많은 ‘하얀’과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이 환상의 나라 프렌즈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 속에서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배우는 여정을 그려낸다. 

이번 작품은 일상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에 대한 이야기로 어린이들이 자신과 타인의 마음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험과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신나는 음악, 생동감 넘치는 연출로 즐거움까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미지 2024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 포스터 | 제공 ㈜쇼노트

이 가운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함께 작품을 이끌어 나갈 주인공 ‘서하얀’역 캐스팅이 공개되어 관심이 쏠린다. 

서하얀역에는 배우 강단아, 최은영, 임하윤이 이름을 올렸다. 강단아는 뮤지컬 <마틸다>, <수박수영장> 등에서 열연했으며, 이외에도 2023 코리아 탭댄스 페스티벌 금상, 2023 KBS 창작동요대회 대상을 수상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은영은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할란카운티> 등의 작품과 함께 뮤지컬 <마틸다>의 ‘마틸다’ 역을 맡아 열연하며 탄탄한 무대 경험을 쌓아왔다. 

마지막으로 임하윤은 드라마, 방송 등의 연기 경험 후, <마틸다>의 ‘마틸다’역으로 뮤지컬 무대에 데뷔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해온 세 배우는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에서 모험을 떠나는 ‘서하얀’역으로 작품의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 <내 마음은 무지>는 1월 20일(토)부터 2월 25일(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