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3 금 16:3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신인배우 최수현 캐스팅2024년 1월 24일(수)~3월 24일(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사진_최수현 배우

신예 뮤지컬배우 최수현이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플뢰르 드 리스’役으로 출연한다.

프랑스 3대 뮤지컬로 불리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15세기 파리, 아름다운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세 남자의 욕망과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한국어 라이선스 공연은 2018년, 한국어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 이후 약 6년 만에 다시 돌아오며 높은 기대감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수현은 중앙대학교 뮤지컬학부를 졸업했으며2022년 <블루헬멧 : 메이사의 노래> 자하라 役으로 데뷔해 신인 다운 풋풋한 매력과 함께 수준 높은 가창력으로 많은 관객들을 놀라게 하며 주목을 받았다.

최수현이 연기하는 ‘플뢰르 드 리스’는 근위 대장 ‘페뷔스’의 약혼녀로, 극중 ‘페뷔스’를 사이에 두고 ‘에스메랄다’와 갈등하고 대립하는 인물이다. 평소 현숙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에스메랄다’를 음해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실행하는 ‘플뢰르 드 리스’의 두 얼굴을 신인배우 최수현이 어떻게 연기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막강한 캐스팅으로 돌아온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한국어 공연은 내년 1월 24일(수)부터 3월 24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자료 제공_라이브러리컴퍼니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