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3 금 16:3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오페레타 가족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3’ 개막11월 11일(토)부터 11월 26일(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3> 공연 사진

공연제작사 HJ키즈㈜의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3 신작 : 월드 오케스트라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라!> (주최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제작 국립박물관문화재단, HJ키즈㈜, EBS미디어㈜, 후원 한국콘텐츠진흥원)가 관객들에게 환상적인 오케스트라 연주와 가슴 따듯한 이야기를 전하며 새로운 시즌을 개막했다.

오페라타 가족 뮤지컬 <판타지아> 겨울 시즌의 포문을 연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3 신작 : 월드 오케스트라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라!>는 HJ키즈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판타지아’ 시리즈 신작으로, 기존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시리즈인 만큼 이번 작품에도 관객들의 기대가 가득 모이고 있다. 

작품은 기존 <판타지아>에 등장하던 부니부니 탐험대와 주인공 서진이의 동생 서준이가 새롭게 등장한다. 오케스트라 챔피언 대회까지 올라간 지휘자 서준이와 우승을 위해 서준이를 돕는 부니부니 탐험대는 최고의 오케스트라 연주를 만드는 여정 속에서 사랑, 우정 등 따듯한 감정을 배워간다. 

‘판타지아’ 시리즈의 자랑인 클래식 음악과 15인조 오케스트라의 합주도 관객들의 마음을 한층 더 풍요롭게 한다. 또한 작품은 모차르트, 푸치니, 베르디, 브람스, 베토벤 등 익숙한 클래식 음악을 바탕으로 색소폰, 호른, 튜바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악기에 대해서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어 클래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3 신작 : 월드 오케스트라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라!>는 커튼콜에도 특별함을 더했다. HJ키즈의 시그니처로 불리기도 하는 ‘싱잉&포토타임’은 라이브 연주와 함께 배우들이 관객석으로 직접 내려오는 시간이다. 배우들은 관객들과 추억을 오래 남길 수 있도록 사진을 찍고, 함께 챔피언이 되기 위한 과정을 달려온 관객들에게 챔피언 스티커도 증정한다. 

로비에도 공연 시작 전부터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로비에는 HJ키즈 연말 뮤지컬 초대권, 산타 담요, 크리스마스 엽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 예스24 기증 도서로 꾸며진 작은 도서관, 지휘자 코스튬과 오케스트라 챔피언십 우승 트로피를 직접 들고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 공연 대기 시간마저 한 순간도 지루할 틈 없이 없다.

또 한 번의 ‘판타지아’ 시리즈의 레전드를 기록할 오페라타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3 신작 : 월드 오케스트라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라!>는 11월 11일(토)부터 11월 26일(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후에는 11월 30일(목)부터 12월 31일(일)까지 ‘판타지아’ 시리즈 중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2 앵콜 : 특명! 소리 마왕으로부터 엄마를 구하라!>가 공연된다. 

이번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 네이버 예약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월 11일(토)부터 12월 17일(일)까지 회차 예매자에 한해 오프닝 위크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료 제공_HJ키즈㈜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