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3 금 16:3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인터뷰] 뮤지컬 배우 이영호, '청춘연가'에서 없어서는 안될 볼매 캐릭터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가요톱텐’, 드라마 ‘왕과 비’, ‘대조영’ 등 유명 작품에 다수 출연한 배우 이영호가 새로운 스타일의 뮤지컬 작품으로 찾아온다. 트로트 주크박스 뮤지컬 ‘청춘연가’에서 매력을 선사하는 배우 이영호. 뮤지컬 ‘청춘연가’에 대한 그의 생각을 인터뷰한다.

 

Q1. 이번 트로트 뮤지컬 <청춘연가> 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간략하게 소개한다면?

저의 역할 ‘종규’는 도시에서 귀농한 부부역할인데요. 조금은 엉뚱하지만 자신의 아내를 지극정성으로 위하는 미워할수 없는 이 작품의 볼매 캐릭터입니다.

Q2. 배우 이영호가 생각한 <청춘연가> 속 '종규' 캐릭터의 매력포인트와, 관객들에게 종규를 통해 보여주고 싶은 것은?

조금은 과장된 모습이지만 남들 눈치 보지않고 자신의 아내를 위하는 순애보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그 유쾌함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드리고 싶네요.

Q3. 배우로서 작품을 준비할때 신경쓰는 남다른 자기관리 비법이 있다면?

무대 위에서 두시간 가까이 극을 보여드리기 위해 체력적으로 부족함이 없도록 평소에 러닝을하며 건강을 관리합니다.

Q4. <청춘연가> 를 통해 관객들이 느꼈으면 하는 것이 있다면?

가족이란 이름으로 말하지 않아 벌어지는 어긋남이 있지만 그럼에도 결국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줄수 있는것은 가족… 그리고 남이 아닌 우리 이웃의 따뜻한 이야기를 같이 공감해주길 기대합니다.

Q5. 마지막으로 뮤지컬 <청춘연가>로 사행시를 한다면?

청 청춘이 멀리있다 생각말아요.

춘 (?)분히 우린 젊습니다. 나이에

연 연연하지 말고

가 가장 행복한 하루하루를 만들어 보자구요.

 

한편 뮤지컬 '청춘연가'는 지난 21일 성주 공연을 마치고, 10월 28일 거제문화예술회관, 11월 04일 함안문화예술회관, 11월 11일 고령대가야문화누리, 11월 18일 서귀포예술의전당 공연을 앞두고 있다. 티켓 예매 및 자세한 사항은 각 기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테이지  webmaster@newstage.co.kr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테이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