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3 금 16:3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렌트’ 콘서트로 관객 먼저 만난다!10월 30일 오후 6시 30분,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

3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렌트>가 공연에 앞서 콘서트로 관객들을 먼저 만난다. 

오는 10월 30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진행되는 <RENT – ROCK CONCERT>에는 장지후, 백형훈 (로저 役), 정원영, 배두훈 (마크 役), 김환희, 이지연 (미미 役), 김호영, 조권 (엔젤 役) 등 24명의 전체 배우가 출연한다. 

이 날 출연자들은 록, R&B, 발라드, 탱고, 가스펠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아름답게 풀어낸 렌트의 음악 12곡을 공연에서 볼 수 없는 스타일로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배우들과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준비하고 있다. <RENT – ROCK CONCERT>는 공연장이 아닌 열린 공간에서 진행되어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중계가 진행되지 않는 이번 콘서트는 오직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로드웨이에서 12년간 5,123회 공연, 전 세계 50개국 25개의 언어로 무대화되고, 브로드웨이에서 11번째로 롱런한 뮤지컬 <렌트>는 우리나라에서 9번째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11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된다. 

자료 제공_신시컴퍼니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