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6.12 수 21:47
상단여백
HOME 댄스
2023년 경기도무용단 기획공연 ‘토요상설무대 – 춤의향연’10월 14일 경기아트센터 소극장

경기도무용단은 10월 14일 경기아트센터 소극장에서‘토요상설무대 – 춤의향연’ 가을시즌 무대를 준비한다. 특히 이번 무대는 타악기를 소품으로 사용하여 흥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7월에 이어 한 번 더 무대에 오르는 <토요상설무대>는 경기도무용단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소극장에서 조금 더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공연이다. 전통적인 형태의 무용뿐만 아니라, 시대에 맞게 창작된 새로운 무용을 통해 춤의 다양한 매력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_<설장구> 공연 모습

<토요상설무대>는 경기도민들에게 ‘문턱 낮은’ 공연장, ‘접하기 쉬운’ 예술단이 되기 위해 2023년 경기도예술단 레퍼토리 시즌공연보다 높은 할인율을 제공해오고 있다. 

경기도민 할인뿐만 아니라, 경기도카카오채널 구독자에게도 50% 할인율을 적용하여 ‘기회의 경기’를 실현해 왔다. 7월 공연관람자 중 경기도민, 경기기회공연관람권 할인, 경기도카카오채널 구독자 등의 할인을 이용한 관객이 전체관객의 51%를 차지했다.

또한 올해 1월부터 경기도무용단원들과 7개월 동안 한 공간에서 함께 작품을 연습한 7명의 경기도예술단 프로젝트 단원들도 토요상설무대에 참여해, 관객들에게 한국무용의 넘치는 춤의 에너지와 매력을 전달할 계획이다. 

자료 제공_경기아트센터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