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4.11 목 10:44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 제28회 정기연주회 ‘황금별’ 개최10월 14일(토) 저녁 7시 30분 춘천문화예술회관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지휘 이경희)이 오는 10월 14일(토) 저녁 7시 30분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28회 정기연주회 ‘황금별’을 개최한다. 

어린시절부터 뛰어난 음악적 재능으로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클래식의 거장, 모차르트를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의 목소리를 통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다양한 음악적 스타일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지금까지도 최고의 음악가로 평가받는 그의 음악은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의 음악적 성장에도 큰 영향을 끼쳤으며, 우리의 고유한 색깔을 입혀 표현해보고자 한다. 

꾸준히 매년 2회의 정기연주회 및 특별공연을 통해 다양하고 특색있는 무대를 선보인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은 완성도 높은 공연과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청소년합창단으로 청소년 문화예술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2009년 1월 창단 당시부터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을 이끌고 계신 이경희 지휘자의 마지막 정기연주회이다. 뜨거운 열정과 감동이 관객에게도 전달되어 청소년합창단은 매진 행렬을 이루기도 했고, 많은 대회에서 수상하기도 했다. 이경희 지휘자가 이끄는 청소년합창단의 마지막 정기연주회를 같이 즐겨주길 바란다. 

1부 프로그램으로 모차르트의 Solfege Sonata, Ave Verum Corpus, 오페라 ‘피카로의 결혼’의 ‘편지의 이중창’, 오페라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 아리아’ 등 다양한 모차르트의 곡을 편곡하여 합창으로 꾸며낼 예정이며, 2부에서는 춘천시립청소년합창단의 고유한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도록 영화 ‘라라랜드’의 삽입곡 메들리를 합창으로 특별하게 꾸며낼 예정이다. 협연자로는 신시사이저 최영림, 타악기 이종일, 그리고 봄내트리니티 합창단이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무대를 연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 공연이며, 좌석은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춘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를 통해 좌석 예약이 가능하며, 공연 정보도 같이 확인할 수 있다.(www.ccart.kr) 전화 문의는 033-259-5874, 5869로 가능하다.

자료 제공_춘천시립예술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