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2.8 금 16:57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2023 서울 중구민과 함께하는 ‘김미경 토크 콘서트’10월 10일(화) 오후 2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사진_김미경 MKYU 대표 (제공: MKYU)

중구문화재단(사장 조세현)은 내달 10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서울 중구민과 함께하는 ‘김미경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중구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우리은행의 협찬으로 진행되는 이번 토크 콘서트는 대한민국 대표 강사 김미경 MKYU 대표가 강연에 나서 ‘매일 더 나은 나를 만나는 법’을 주제로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다. 

유튜브 구독자 수 170만 명을 보유한 김미경 대표는 ‘김미경의 마흔 수업’등의 베스트셀러 저자이자,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 TV’ 및 다양한 방송과 강연을 통해 우리 모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는 미래를 이야기하며 대중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강의 역시 카리스마와 위트 넘치는 내용으로 중구민들을 위로하고 격려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를 원하는 서울 중구민 누구나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www.caci.or.kr)를 통해 10월 9일 오후 5시까지 예매 가능하다. 무료 관람이며 선착순으로 1,100명까지 접수한다(1인 4매 가능).

이번 토크 콘서트를 기획한 조세현 중구문화재단 사장은 “국민 멘토인 김미경 대표의 강의를 통해 행복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_중구문화재단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