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3.11.30 목 21:18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청년과 청소년들 향한 응원, 뮤지컬 ‘꿈이 없어도 괜찮아’ 공연9월 8일(금), 9일(토) 성남 분당 수내 IM CINEMA

제작사 변화무쌍 프로덕션이 9월 8일(금) 저녁 7시 30분, 9일(토) 오후 3시, 6시에 성남 분당 수내에 있는 IM CINEMA에서 창작뮤지컬 ‘꿈이 없어도 괜찮아’를 공연한다고 밝혔다. 

창작뮤지컬 ‘꿈이 없어도 괜찮아’는 지금 꿈이라고 할 만한 것이 없으면 인생의 낙오자라도 될 듯 몰아붙이고 원대한 꿈을 가지는 게 당연한 듯 생각하는 사회에서 불안해하는 청년과 청소년들에게 조급해하지 말고 진짜 자신을 찾을 시간을 주자는 이야기다. 

이번 공연에는 2020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연예술창작산실 대본공모 창작뮤지컬 분야 당선작 ‘스모크’뿐만 아니라 다수의 연극/뮤지컬 작품에서 콤비로 활약하고 있는 신성우 작가와 이인혜 작곡/음악감독이 참여한다. 

또한 주요 창작진으로 연출 주애리, 안무 김루나, 무대디자인 이승희, 조명디자인 이상근, 프로듀서 손병윤, 기타 녹음 손시온, 배우 김나연, 정휘욱, 이민수, 박하민트, 김지윤이 함께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경기예술지원 <경기예술 생애 첫 지원-공연예술 분야>에 선정되어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다. 

자료 제공_변화무쌍 프로덕션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