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8 수 18:07
상단여백
HOME 댄스
이컨시어스 댄스프로젝트, 무언극 ‘당신을 위해’ 공연8월 31일 16시/ 19시 30분, CLK 스테이지
공연 <당신을 위해> 메인포스터 (사진출처: 이컨시어스댄스프로젝트)

이컨시어스 댄스프로젝트(ECDP)가 오는 8월 31일 공연 ‘당신을 위해’를 CLK 스테이지에서 선보인다.

당신을 위해는 2021년 신진국악 실험무대에서 선보인 집 작품의 확장 버전으로 잃은 것들에 대한 연민과 고독함, 외로움과 공허함을 이야기한다. 기존의 무용 형식에서 벗어나 피지컬 씨어터의 성격을 띤 무언극의 형태로 진행된다. 무대는 김진선, 박소연, 박수빈, 오찬양, 전채은 무용수가 출연한다.

공연 <당신을 위해> 콘셉트 사진 (사진출처: 이컨시어스댄스프로젝트)

이번 공연은 잃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로 진행된다. 나아가 우리가 살면서 잃을 수 있는 것들, 잃을 수밖에 없는 것들, 잃어야만 하는 것들에 대한 안무자의 생각과 정서가 작품에 녹아있다.

이번 작품의 안무자인 신희무는 과거 국립현대무용단, 서울시무용단원으로 활동한 바 있으며 무용수로는 전주대사습놀이, 우봉무용콩쿨 수상. 안무작으로는 아시아국제예술제 우수상, 동아시아국제플랫폼 최우수안무상, 에딘버러페스티벌 초청 등 독특한 이력으로 무용계 여러 방면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 <당신을 위해> 콘셉트 사진 (사진출처: 이컨시어스댄스프로젝트)

신희무 안무자는 또한 개인의 이득이 아닌 일반관객들과 무용예술과의 간극을 좁히자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나아가 공연에 사용된 가구들과 소품들, 티켓수익금 일부도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당신을 위해’는 2023년 8월 31일 목요일 16:00, 19:30 2회 공연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한 CKL스테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문화체육관광부, 이음(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PRADA, 서울문화재단 및 포르쉐코리아의 「포르쉐 두 드림 ‘사이채움’ 시즌3」 후원을 받아 제작되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공간지원을 받는다. 공연예매는 네이버 공연 ‘당신을 위해’ 검색 또는 CKL스테이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